GM 한국사업장, 하계 휴가철 무상점검 실시

  • 등록 2025.07.15 05:16:43
크게보기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GM 한국사업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25 하계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7월 한달 간 전국 393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8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증 및 일반 수리로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하고 정산을 마친 소비자가 QR코드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에이씨델코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한다.

이밖에 수해 피해 차량 서비스 캠페인을 연말까지 이어간다. 여름철 집중적인 호우로 차량 침수와 파손 피해가 발생한 쉐보레 및 GMC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수리비 총액의 50%를 지원하고, 수해 발생 지역 방문 서비스 캠페인 등을 병행할 방침이다.

최은영 GM 한국사업장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안전과 서비스 만족에 대한 국내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의지를 전달하고 전국의 쉐보레 오너들에게 변함없이 폭넓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전국 어디에서나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동일한 무상점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정영창 기자 jyc@automorning.com
< 저작권자 © AutoMorn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오토모닝 Copyright ⓒ 오토모닝 Auto Morning All rights reserved.